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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4-01

두번다시 여기서 구매할 일 없어요. 돈을 벌 생각만 있지 책임감이라는 게 뭔지 전혀 모르는 업체. 후기는 대부분 99% 만점 주는데 그럴수가 없네요. 업체측 잘못을 다 소비자가 감내해야 하는 시스템. 업체측 실수에도 절대로 자신들이 손해 안보려하고 그 손해 소비자에게 전가되는 처리방식.

1. 품절 표시를 해놓지 않아 주문했던 물품의1/3이 없었음. 취소하고 다른데서 구매하고 싶었지만 신생업체기도 하고 일처리 방식이 앞으로 이용할 만한 곳인지 궁금해서 그대로 진행. (자리 잡은 타업체들이었다면 , 즉각적 품절 표시로 착오 없게 하거나, 품절에 따른 배송 1-2일 지연 연락후 품절된 제품을 바로 채워 보내보냈을 것. )

2. 22000 이상 구매자에게 모두 보너스로 몇개 더 보내준다더니 보너스 하나도 없어서 연락하니 다음에 또 구매하면 그 때 확실히 챙겨준다고 함. 이런식으로 해놓고 또 구매하라구요? 소비자가 호구인줄 아시는거죠.

3.홈 서주아이스주 플라스틱 뚜껑은 깨져 1cm 구멍이 나 있었음. 배송중 깨졌나 했지만 박스안에 깨진 조각이 없는 것으로 보아 처음부터 깨진걸 담은 것. 배송중 깨진건 본품 파손만 아니면 신경 안쓰지만 처음부터 깨진걸 포장하는건 차원이 다른 의미임.

몇몇 후기에서 업체측 실수에 대한 납득하기 힘든 방식의 일처리 후기가 있어서 며칠 고민하다 구매했고,(어떤 후기에선 ooo 아이스크림을 메인으로 주문인데 누락했으면 다시 보내줘야 하지만 그 가격만 환불해줬고 배송비도 환불 안됨.소비자가 나머지 짜투리 받자고 배송비 지불한게 아닐텐데 말이죠. 또 다른 후기에선 자신이 주문한 것과 다른 상품들로 맘대로 대체되어 왔다고 적혀있음). 이런 후기들 때문에 불안해서 구매 요청 사항에 " 구매 종류 착오없이 꼼꼼히 확인하고 보내달라"고 적었는데 역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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